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프리카TV, 23일 U-20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흥국·BJ 기뉴다 등 중계 라인업, 풋살대회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아프리카TV는 23일 오후 8시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국제축구연맹 U-20 월드컵 조별리그 A조 2차전 한국과 아르헨티나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U-20 대표팀은 지난 20일 열린 기니와 1차전에서 3대0으로 승리하며 잉글랜드(승점 3·골득실+3)와 함께 A조 공동 1위로 올라섰다.

대표팀은 기니를 침몰시킨 이승우(1골1도움·바르셀로나 후베닐A)와 백승호(1골·바르셀로나B)를 앞세워 아르헨티나 전에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아프리카TV는 아르헨티나 전 외에도 U-20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 측은 기니전 생중계 당시 동시 접속자수 15만, 누적 시청자수 90만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으며, 대표팀의 2차전 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로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용산 아이파크 아디다스 더 베이스에서 제3회 BJ 풋살대전을 개최한다. 인기 BJ들이 참여한 6개 팀, 5대5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띤 승부가 펼쳐질 전망이다.

특집 중계 라인업으로는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이 BJ 기뉴다와 호흡을 맞추고, 아프리카TV 축구 중계 명콤비인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의 이스타TV, '청춘 FC' 출신 이강과 오성진이 중계를 맡을 예정이다.

아프리카TV의 U-20 월드컵 생중계 관련 정보와 VOD, 이벤트는 아프리카TV 내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23일 U-20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