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B, 이동진 평론가 함께하는 '영화캠프'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문화 콘텐츠 만들기의 첫번째 프로젝트, 참가비 무료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SK브로드밴드는 영화를 좋아하는 B tv 고객들을 대상으로 'B tv 영화캠프'를 연다고 24일 발표했다.

'B tv 영화캠프'는 SK브로드밴드가 만드는 문화콘텐츠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3월18일 하루 동안 경기도 이천 SK인재개발원에서 열린다.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진행되며 별도 참가비는 없고 교통편과 식사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B tv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신청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내 영화캠프 페이지에 로그인 후 참가사연을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사연을 토대로 참가자를 선정해 개별 공지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자체 제작 영화소개 콘텐츠인 '영화당'과 '영화추천관'의 MC인 이동진 영화평론가, 김중혁 작가, 김태훈 칼럼리스트, 이병헌 감독, 이지혜 영화전문기자 등이 고객들과 영화에 대해 얘기하는 자리로 B tv 영화 캠프를 마련했다.

특히 B tv 영화캠프는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연예기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위즈덤하우스는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을 통해 책읽기를,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영화소개 프로그램 '무비썸'으로 영화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위즈덤하우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일치해 영화캠프를 함께 기획했다. B tv 영화캠프는 이동진의 빨간책방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콘텐트사업본부장은 "B tv영화캠프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문화를 통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가진다"며 "앞으로 온스크린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이동진 평론가 함께하는 '영화캠프'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