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101'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야놀자 숙소 체험 무료 숙박권·포인트·선물 등 제공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101'을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프로놀러(Pro-noler)'는 야놀자 앱을 애용하며 놀러 다니는 모든 이들에게 야놀자가 부여한 애칭이다.

야놀자는 놀이와 여행에 대한 니즈를 직접 해결하는 경험을 공유하고 많은 이들이 더욱 손쉽게 떠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지원 자격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야놀자 회원이며, 참가신청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1차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까지, 2차 모집 기간은 내달 10일부터 18일까지로 총 2회에 걸쳐 101명의 체험단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야놀자 앱을 통해 예약 및 숙소 체험을 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활동 결과에 따라 야놀자 포인트 및 선물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놀러는 모집 기간에 따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뉘어 3주간 활동하며, 야놀자 앱 내 3만 5천개 숙박 시설 중 마음에 드는 곳을 직접 골라 본인이 계획한 대로 여행한 후, 경험한 것을 SNS로 널리 알리면 된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숙박 O2O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체험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 강화 계기를 만들 예정"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야놀자를 통해 쉽고 편하고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101'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