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여기어때, 여름휴가 기간 숙박할인권 증정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숙소 예약 챗봇 '알프레도' 예약 이벤트 동시 진행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종합 숙박O2O 여기어때는 내달 2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입실하는 숙소 예약자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숙박할인 1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여름휴가를 앞서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휴가비를 지원하고, 여름 성수기를 앞둔 숙박업주들의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공실률 최소화에 기여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숙박할인권은 호텔·리조트를 비롯해 한옥, 캠핑·글램핑,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모든 숙박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할인권은 해당 숙소 체크아웃 당일 저녁 6시에 자동 지급된다.

여기어때의 인공지능(AI) 기반 숙소 컨시어지 챗봇 '알프레도'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프레도에게 숙소를 추천 받은 후 예약을 마친 사용자 중 50명을 추첨, 숙박 할인권 2만 원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알프레도 추천 숙소를 예약한 고객은 자동으로 행사에 접수된다. 알프레도는 여기어때 앱 내 '검색' 메뉴나 '더보기'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여기어때에 따르면 현재 알프레도 누적 이용자 수는 4만 명, 누적 대화는 20만 건을 넘어섰다. 알프레도가 추천한 숙소를 예약한 이용자는 2천 명 수준이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여름휴가 기간 숙박할인권 증정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