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영어 실력 쑥쑥 늘게 하는 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어 암기부터 회화까지 도와줘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학생일 때도 직장인이 되도 해결되지 않는 영어 실력. 꾸준히 공부하고 싶은데 시간이나 비용이 부담된다면 모바일 앱을 이용해보자. 단어 암기부터 회화까지 출퇴근길에도 영어 학습을 도울 수 있는 앱들을 소개해 본다.

◆켜자마자 영어 공부, '영어회화달인'

잠금화면을 켜자마자, SNS 화면 종료시에도 영어 퀴즈가 나온다. 퀴즈 화면도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스킨 테마를 지원한다.

한번 설치하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자유롭게 영어를 문장 단위로 공부할 수 있다.

◆말해주는 단어장, '암기고래'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프랑스어까지 4만 단어 넘게 제공하며, 모든 단어 강의를 음성으로 제공한다.

그룹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개인 단어장을 공유할 수 있고, 친구들에게 쉽게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프랑스 단어를 공유할 수 있다.

◆매일매일 스터디, '매일 3분 생활영어'

이 앱을 통해 영어 회화 표현을 따라 외울 수 있고, 원어로 들을 수도 있다. 댓글 따라쓰기로 복습도 할 수 있다.

듣기 테스트에서 틀린문제, 어려운 영어회화 표현, 발음이 안되는 표현을 따로 모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도 있다.

◆원어민 과외교사, '톡투미'

이 앱으로 2시간 마다 영어로 질문을 받아보실 수 있고, 답변을 하면 원어민 선생님이 직접 첨삭을 해 준다.

히스토리를 이용하면 이용자가 답변한 내용과 첨삭받은 내용의 기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어 실력 쑥쑥 늘게 하는 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