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이뉴스24-에스엔에스엔터, 전략적 제휴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셜·콘텐츠·MCN 부문 협업해 글로벌 공략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아이뉴스24는 MCN 전문기업 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와 마케팅 및 제반협력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양사는 지난 18일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 강남 미디어 센터에서 열린 이창호 아이뉴스24 대표와 조천백 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각사가 보유한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관련 인프라 구축 및 마케팅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미디어부문과 스타마케팅 부문, 교육·세미나 부문 및 전시·이벤트 부문 등에서 협력하게 된다.

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는 소셜네트워크 미디어 전문업체로 콘텐츠 제작 및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와 소셜네트워크 등 소셜 미디어 사업부를 운영중이다.

아이뉴스24는 미디어 부문 콘텐츠 유통 확산에서 소셜·바이럴 협력과 소셜·바이럴 뉴미디어 홍보 상품 진행 및 SNS, 유튜브 등을 통한 동영상 서비스를 대폭 강화 할 계획이다.

또 스타마케팅 부문에서 연예·스포츠 스타의 글로벌 진출 공조, 팬덤과 인플루언서 가용 극대화로 한류스타의 동남아 마케팅과 스타 기반의 커머스를 진행한다. 또 교육·세미나 부문에서 MCN 크리에이터 양성·세미나, 소셜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교육·세미나 등을 본격 진행한다.

조천백 에스엔에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전문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사랑받는 아이뉴스24와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뉴스24-에스엔에스엔터, 전략적 제휴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