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ICT 업계 취업 희망자 대상 '토크 온 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2일, 서울대 T아카데미서 열려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20일 SK테크엑스(대표 김영철)는 ICT 업계 진로를 희망하고 있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위한 '토크 온(Talk On) 세미나'를 오는 22일 서울대학교 내 T아카데미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열리는 토크 온 세미나는 최신 ICT 트렌드를 주제로 선정,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 해당 분야 커리어를 설계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한 참여형 강좌다.

토크 온 세미나에서는 관련 업계 전문가가 '구루(Guru)'로 참가해 각 분야 별 최신 동향과 업계 실전 활용 팁을 전수한다. 또 교육생이 주도적으로 참가하는 실습과 토론으로 과정을 구성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글이 개발한 기계 학습(Machine Learning) 엔진 '텐서플로(Tensorflow)'를 다룬다. 딥 러닝에 많이 활용되는 텐서플로의 개념과 주요 기능을 학습하고, 텐서플로를 활용한 데이터 및 이미지 처리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 진행된다.

토크 온 세미나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ICT 업계 및 개발에 관심 있는 누구나 T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 SK테크엑스는 T아카데미 세미나 현장 동영상을 온라인으로도 제공하고 있어, PC와 T아카데미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강좌를 볼 수 있다.

모진철 SK테크엑스 오픈이노베이션팀 팀장은 "토크 온 세미나는 올해 4월 시작한 이후 총 1천1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는 등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ICT 분야별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CT 업계 취업 희망자 대상 '토크 온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