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러스, '부모안심 IoT' 특화 상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월 한달 간 부모안심 IoT 패키지 고객에 3개월 기본료 면제 혜택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27일, 어버이날을 맞아 실버 계층 특화 상품인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부모안심 IoT 패키지는 '열림알리미', '가스잠그미', '플러그' 등 LG유플러스 IoT 상품 중 70~80대 실버층 또는 노부모를 둔 40~50대 자녀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기본형 패키지는 열림알리미(2개), 가스잠그미 또는 플러그(택1), IoT허브 동글형으로 구성, 월 5천5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할 경우 패키지에 홈CCTV도 추가할 수 있다.

선택형 패키지는 인터넷이 보급돼있지 않은 노년층 가정의 특성을 고려해 열림알리미(2개), 가스잠그미 또는 플러그(택1), IoT허브모아510뿐만 아니라 LTE라우터를 별도의 기기 값(9만5천600원/ VAT 포함)없이 추가로 제공해 모든 상품을 월 1만5천95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LG유플러스는 5월 한달 부모안심 IoT 패키지 가입고객에 한해 3개월간 패키지 기본료(기본형(5천500원), 선택형(1만2천100원)/VAT 포함)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부모안심 IoT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지난 24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예약가입 신청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1대, TV(55인치) 2대를 증정한다.

더불어 다음 달 8일부터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매주 2가족씩 추첨을 통해 70평형의 곤지암 IoT 체험룸 숙박권과 화담숲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성필 LG유플러스 IoT 마케팅담당은 "IoT상품이 매개가 되어 원거리에 떨어진 부모와 자녀의 관계가 친밀해질 것으로 기대하며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는 다양한 고객 유형을 대상으로 한 맞춤패키지들을 추가 출시해 고객의 실생활이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부모안심 IoT 패키지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직영몰 'IoT Sho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부모안심 IoT' 특화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