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女기숙사립학교 제주 '브랭섬홀 亞' 입학설명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8일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아이뉴스24 이혜경기자] 제주도에 소재한 국내 유일 여자기숙사립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오는 7일과 8일 서울과 부산에서 2017-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7일 오후 6시 30분에는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쥬피터 30층에서, 8일 오후 1시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4층 아이리스에서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교육과정 및 교과외 활동, 기숙사 프로그램와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비롯해 전문화된 여성특화교육 및 IB(유아부에서 고등교과과정까지 국제 바칼로레아 프로그램에 부합하는 광범위한 교육 프로그램) 교육과정, 교육 철학, 입학전형 등을 파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지난 1903년에 설립된 캐나다의 명문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자매학교로, 전 교육과정이 IB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학교 측은 "학습 공동체 안에서 철저한 학습 프로그램과 수준 높고 폭넓은 교과 외 특별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도전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브랭섬홀 아시아 관계자는 "2016년 졸업생의 92%가 세계 100대 대학교로부터 합격 소식을 받았으며 50% 이상이 장학금 제의를 받은 바 있다"며 "해외 거주 경험 없이도 지원 가능한 본교는 유치부부터 5학년까지는 남녀공학, 6학년부터 12학년까지는 여학교로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입학설명회는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서울 입학사무처에서는 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자녀의 학년에 맞는 입학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아셈타워 37층에 위치하며 평일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대표 번호 혹은 메일로 상담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이혜경기자 vixe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女기숙사립학교 제주 '브랭섬홀 亞' 입학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