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2017년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어 독서 지도사·파닉스 전문가·유아 영어 지도사 대상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가를 양성하는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대표 이수정)는 오는 3월 개강하는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발표했다.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는 주입식 학습이 아닌, 아동 발달과정과 특징에 맞춰 쉽게 외국어를 습득하는 최신 교수법을 활용한다.

언어 교육에도 효율적인 스토리 텔링과 체계적인 영어 독서지도법은 물론, 음소인식을 기반으로 하는 최신 파닉스 전문지도와 챈트, 노래, 손유희, 리딩스킬, 어휘지도와 문법, 영어독후맵을 활용한 쓰기 등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분야는 ▲영어 독서 지도사 ▲파닉스 전문가 ▲유아 영어 지도사다. 오는 3월 10일(매주 금요일, 8주)과 4일(매주 토요일, 8주) 개강하는 영어 독서 지도사 과정은 체계적인 활동을 통해 영어학습에 도움이 되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지도하는 영어 독서 지도 교수법을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을 담았다.

3월 10일(매주 화요일, 8주), 5일(매주 일요일, 8주) 개강하는 파닉스 전문가 과정에서는 유치부 어린이부터 영어를 처음 익히는 취학 아동들에게 영어를 소리언어로 먼저 접하고 문자로 자연스럽게 연계하는 파닉스 교수법을 배우고 실습한다.

유아 영어 지도사 과정은 유아 및 유치부 어린이들에게 알맞는 즐겁고 풍부한 영어 환경을 제공하고, 놀이처럼 자연스럽게 익히고 지도하는 유아영어지도 교수법을 실습한다. 오는 3월 8일(매주 수요일, 8주) 개강한다.

각 강좌 수료생들은 매월 모니카 재능 기부 특강으로 마인드맵·MBTi·미니북·스토리텔링 등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 동안 강좌별온라인 카페에서 보충 자료와 자료실을 이용할 수 있다. 영어독서지도사 수료생들의 경우 르네상스러닝 코리아 특별강좌 무료 수강 및 미국 독서 퀴즈 프로그램인 'AR(Accelerated Reader)' 가맹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는 측은 "출산과 육아로 인해 불가피하게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과 일찌감치 새로운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젊은 취업준비생, 테솔(TESOL) 등의 과정을 수료했음에도 현장에서 수업을 이끌어나가는 데 어려움을 토로하는 사람들에게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2017년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