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HPE, 파트너 프리 세일즈 프로그램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 수익 창출 위한 교육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한국휴렛팩커드(대표 함기호)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파트너 프리 세일즈 프로그램인 'HPE 테크 프로 아키데미'를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사들의 디지털 전환 솔루션 제공 능력을 향상시켜 수익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직접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활용할 수 있으며, 글로벌 프리 세일즈 커뮤니티에 참여해 같은 시장이나 지역에서 활동하는 세일즈 전문가뿐만 아니라 전 세계 HPE 프리세일즈 팀원과 연결될 수 있다.

또 HPE 주문자생산(OEM) 업체 및 전략적 파트너사와 협업 기회, HPE 파트너 레디 프로그램을 통한 핵심역량 개발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 멤버십은기존 HPE 채널 파트너사들에게만 제공되며, HPE 파트너포털에서회원인증 및 가입을 할 수 있다.

크리쉬나아라니 HPE APJ 부사장은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심층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됐다"며 "이를 통해 HPE 파트너사들은 최적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세일즈팀을보유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HPE, 파트너 프리 세일즈 프로그램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