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가도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출시 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 정보,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 사례 등 소개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아가도스(대표 박용규)가 다음달 17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아가도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출시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가도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IaaS), 플랫폼(PaaS)과 결합한 웹·앱 지능형 자동 저작 및 운영 플랫폼이다.

네이버 엔클라우드(nCloud) 상에서 소프트웨어(SW) 저작과 운영을 위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파트너와 함께 기업 애플리케이션 공동 제작·사업 등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아가도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품 정보와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활용에 대한 실전 노하우를 전달하고 디지털 혁신에 있어 플랫폼의 역할과 중요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파트너사인 이영수 디지포머 대표는 과거 세일즈포스닷컴, 피보탈 등 글로벌 SW 기업에서의 사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과 플랫폼'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김경우 2i솔루션 대표는 실제 아가도스 플랫폼 활용사례를 알린다.

박용규 아가도스 대표는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과는 빠른 속도와 연결을 보장하는 애플리케이션 혁명으로 나타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최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수단 선택과 활용에 따라 기업 생산성, 비용절감 등에 얼마나 큰 효과를 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가도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출시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