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IBM 커넥트 2017' 참가
2017.02.17 오후 12:17
통합 오피스 SW '폴라리스 오피스' 선봬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인프라웨어가 오는 20일(현지시각)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글로벌 워크플레이스(업무) 기술 콘퍼런스 'IBM 커넥트 2017'에 참가, 자사 오피스 소프트웨어(SW) '폴라리스 오피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 PDF 등을 읽고 편집할 수 있는 통합 오피스 SW다.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통해 사용자가 문서를 PC,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지난해 IBM의 기업용 협업 솔루션 'IBM 커넥션'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IBM 커넥션의 모바일 문서 편집 도구 '커넥션 에디터'에 기본 탑재됐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IBM 커넥션은 이메일, 채팅, 블로그, 문서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실시간 협업 플랫폼이다. IBM 커넥션용 폴라리스 오피스를 통해 사용자는 MS 오피스, PDF, ODF 등 모든 문서를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오피스 SW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폴라리스 오피스가 초대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IBM과 협업을 확대하고, IBM의 주요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며 영업기회를 추가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관련기사

인프라웨어, 'IBM 커넥트 2017' 참가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