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깜짝 그림 선물에 눈물 펑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효광 "추자현, 배우로서 존경하게 됐다" 러브스토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동상이몽2' 추자현이 우효광의 깜짝 그림 선물에 눈물을 쏟았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이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추자현은 시댁 식구들과 살뜰히 지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추자현은 "한국 사람이니까 더 잘챙겨준다"고 자랑했다. 두 사람은 시누이 앞에서도 뽀뽀를 하고 함께 춤을 추는 등 닭살 행각을 벌이기도 했다.

지인들 앞에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이야기 하기도 했다. 우효광은 "한국 연예인하고 처음 일을 해봤는데 이런 열정이 있는지 몰랐다. 대본에 대한 요구도 굉장히 높았다. 그래서 배우로서 존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우효광은 집들이 손님들 앞에서 깜짝 이벤트도 펼쳤다. 우효광은 추자현을 그린 초상화를 선물했고, 남편의 깜짝 선물에 감동을 받은 추자현은 눈물을 펑펑 쏟았다.

추자현은 "상상도 못했다. 내가 이 친구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모르구나. 미안함도 있었다"고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눈물 쏟는 추자현을 꼬옥 안아준 우효광은 "사랑해. 그런데 용돈 좀 올려주면 안돼?"라고 물으며 엉뚱한 '우블리'의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모니터를 지켜보던 MC들은 "피곤하다. 최수종과 션을 보다가 이젠 해외파까지 등장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깜짝 그림 선물에 눈물 펑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