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현민-백진희, 열애 인정 "'금사월' 이후 연인 발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번째 열애설에 "연인 맞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가 연인이 됐다.

27일 윤현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와 백진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윤현민 측은 "2015년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종영 이후 지난해 4월 경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두 배우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 바라며 더불어 지난주 첫방송 된 '터널'을 통해 좋은 연기로 찾아뵙고 있는 윤현민 배우의 행보에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백진희 측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드라마 종영 후 지난해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2015년 9월부터 6개월여 MBC TV '내 딸 금사월'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다. 지난해 불거진 두 차례 열애설에 "좋은 동료 사이"라고 선을 그었지만 결국 세번째 열애설에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한편 윤현민은 지난 25일 시작한 OCN 드라마 '터널'에 출연 중이며, 백진희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미씽나인'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현민-백진희, 열애 인정 "'금사월' 이후 연인 발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