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17신년사]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열정·원칙·소통' 강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원칙'에 근거해 영업해야"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동아오츠카 양동영 대표이사 사장은 2일 서울 용두동 본사에서 열린 2017년 시무식에서 "더욱이 어려워지는 경제상황이지만 보다 철저하게 준비하고 대응하고 ‘함께’라는 공동체의식을 갖고 소통한다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원칙을 지키는 것만이 업무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되며, 회사와 개인이 성장할 수 있는 길"이라며 "우리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원칙'에 근거한 영업을 하자"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시무식은 지난해 11월 취임한 양 대표는 임직원들과 대면하며 비젼을 제시하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양 대표는 1986년 동아제약으로 입사해 동아제약 약국사업부를 거쳐 영업본부 지점장, 경영지원실 기획팀장, 박카스 사업부장 등을 역임하며 영업과 경영실무 등에 뛰어난 경험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 2015년 동아오츠카의 영업본부장으로 취임한 후 2년 연속 영업목표 초과달성과 역대 최고 매출인 약 2천600억으로 이끈 장본인이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취지로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생산본부 등 전 부문에서 우수사원 9명과 우수부서 2팀을 선정해 포상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신년사]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열정·원칙·소통'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