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잇세컨즈, 15일부터 최대 60% '슈퍼 세일'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O2O 서비스 및 글로벌 배송서비스 제공으로 편리한 쇼핑환경 구축

[유재형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올해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올해는 국내외서 인기를 끌었던 가수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비롯해 코트, 패딩, 재킷, 니트 등의 의류는 물론 가방, 슈즈, 머플러, 비니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슈퍼 세일'은 전국 34개 매장과 SSF샵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국가적인 이슈로 인해 소비 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따뜻한 연말 연시를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 한해 고객에게 받았던 사랑과 감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대표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O2O(Online to Offline) 연계 구매를 강화해 명동––·강남––·가로수길점 등 주요 매장에서 온라인 주문, 오프라인 매장 픽업–·반품·–교환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O2O 서비스를 통해 주문한 상품은 19일 이후에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기업에 걸맞게 SSF샵을 영문과 중문으로도 서비스한다. 해외에 있는 고객들이 역직구를 통해 상품을 주문할 수 있고, 중국–·미국·–프랑스·–호주 등 42개국의 국외 배송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효율성을 도모하고자 행사 시작 전인 12일부터 사흘간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상품들을 미리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기간에 구매한 상품은 15일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잇세컨즈, 15일부터 최대 60% '슈퍼 세일'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