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살림남' NEW 안방마님…'허당남편' 권상우 고발
2016.12.05 오전 8:21
6일 밤 11시10분 KBS 2TV 방송
[김양수기자] 배우 손태영이 '살림하는 남자들'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발탁됐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은 직접 살림하는 남자 스타들이 열띤 살림 배틀을 펼치며 살림의 고수를 가르는 본격 리얼 살림 배틀 토크쇼. 6일 방송에서는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에 이어 새로운 살림남 김법래가 출연해 진정한 살림 고수를 가릴 예정.



특히 6일 방송부터는 손태영이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전격 합류한다. 윤손하에 이어 손태영이 '살림하는 남자들'의 새로운 홍일점으로 등장해 살림에 관련된 노하우를 최초 공개하며 살림남들과의 유쾌한 토크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손태영은 지난 2008년 원조 한류스타 권상우와 결혼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지만 사생활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부분이 많았던 것이 사실. 손태영이 들려줄 권상우와 손태영의 일상과 살림 노하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지난 11월 중순 첫 녹화부터 손태영은 살림남 권상우에 대한 자체심사에 들어갔다고. 손태영은 "김일중이 권상우와 비슷한 면이 있다"며 허당 남편 권상우를 고발하는 한편 "내가 원하는 건 군소리 없이 해준다"라고 밝혀 칭찬과 디스(?)를 오가는 발언으로 폭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는 6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