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키스만 일곱번째' 박해진, '치인트' 유정+'맨투맨' 김설우
2016.11.23 오후 5:08
이민호, 이종석, 지창욱, 이준기, 카이, 택연, 최지우 출연
[김양수기자] 배우 박해진이 롯데면세점이 만든 웹드라마 '첫 키스만 일곱번째'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현재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 중인 박해진은 드라마 속 '위험한 상사' 편에서 능력 갑, 외모 갑, 사랑도 갑인 달콤 살벌한 직장 상사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극중 '치즈인더트랩' 유정과 '맨투맨' 김설우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싸늘한 연기를 펼쳐 기대감을 높였다.



극중 면세점 점장인 박해진은 면세점 직원 수진(이초희 분) 앞에 근무 시간을 10분 남기고 모습을 드러낸다. 직장 상사와 부하 직원으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에피소드로 연결 되어 있을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날 함께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사진 속 박해진은 흰 와이셔츠에 넥타이, 세련된 수트 차림으로 워너비 비즈니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어린 소녀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가 하면, 이초희와 입이 닿을 듯 말 듯 설레는 키스신 장면도 예고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첫 키스만 일곱번째'는 면세점 직원인 여주인공이 7명의 서로 다른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남자들과 펼치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드라마다. '꽃미남 라면가게' '이웃집 꽃미남', 영화 '달콤한 거짓말' 'YMCA 야구단' 등의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박해진과 더불어 이민호, 이종석, 지창욱, 이준기, 엑소 카이, 2PM 택연, 최지우 등 한류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관련기사

'첫키스만 일곱번째' 박해진, '치인트' 유정+'맨투맨' 김설우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