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GM, 말리부 프로모션 "단순 변심도 무상 환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만원 할부 프로그램 및 '말리부 프로미스 프로그램' 실시

[이영은기자] 한국GM은 쉐보레 '올 뉴 말리부'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단순 변심도 무상으로 환불 및 교환해주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출고 기준으로 올해 연말까지 올 뉴 말리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신차 무상교환 기회를 제공하는 '말리부 프로미스' 프로그램은 고객이 쉐보레 할부 조건을 이용해 제품 구입 후 한달 내 단순 변심을 포함,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원할 경우 무상으로 교환 또는 환불해준다.

이와 함께 초기 1년간 월 10만원만 부담해 초기 구입 부담을 혁신적으로 낮춘 '10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말리부는 가솔린 모델만으로 단기간 내 3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며, 6월 이후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판매 누계 1위를 기록 중에 있다.

데일 설리번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시장에서 입증된 말리부의 뛰어난 성능과 우수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말리부 구매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구입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국GM은 이 외에도 연말까지 올 뉴 말리부 구입시 최대 40만원의 현금 할인과 4.9%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3년 이상의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아울러 올해 1월부터 연말까지 입학, 졸업, 취직, 결혼, 임신, 신규사업자, 이사 등 새출발 소식을 가진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GM, 말리부 프로모션 "단순 변심도 무상 환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