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스틸러' 이철민, '살림남' 합류…'핑크왕자' 된 사연 뭉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2일 밤 11시10분 3회 방송

[김양수기자] 배우 이철민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 새롭게 합류한다.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은 직접 살림을 책임지는 김승우-봉태규-김정태-김일중-문세윤의 리얼한 살림살이 모습으로 매번 화제를 모으는 生리얼 살림살이 토크쇼. 22일 방송될 3회에서는 '신스틸러' 이철민이 출연한다.

충무로의 손꼽히는 악역전문 배우 이철민은 최근 영화 '터널'에서 무너진 터널 안에 갇힌 하정우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추장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그러나 이철민은 스크린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소녀 감성을 폭발시켜 스튜디오에 웃음을 터트렸다. 바로 '핑크 마니아'임을 고백한 것. 게다가 집안에서는 수면 잠옷과 수면 양말을 풀 장착하는 깜찍한(?) 모습으로 출연진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철민은 옷 방을 정리하면서 핫 핑크 수면 양말과 무지개 색이 도배된 하트무늬 수면 잠옷을 풀 장착하고 등장했다. 이철민은 "평소 극세사 수면 잠옷을 잘 입는다"라며 "핑크색을 보면 내면의 소녀다운 감성이 나온다"고 털어놨다.

이철민은 "수면잠옷을 사랑하게 된 것은 12년 만에 얻은 늦둥이 딸로 인한 것"이라며 "악역 얼굴을 아기에게 보여주면 놀랄까봐 부드러운 촉감을 위해 입게 됐다"고 고백해 남다른 딸 바보임을 드러냈다. 이철민은 독특한 소녀 취향과 깜찍한 반전 매력, 거침없는 입담까지 첫 출연만으로도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하는 특급 활약을 펼쳤다. 제작진은 "이철민이 살림남으로 첫 등장했음에도 전혀 주눅들지 않는 독특한 매력으로 홀릭 시켰다"며 "카리스마 넘치는 상 남자의 거침없는 입담과 섬세한 살림솜씨를 지닌 이철민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22일 화요일 밤 11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스틸러' 이철민, '살림남' 합류…'핑크왕자' 된 사연 뭉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