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OA 찬미, 웹드라마 '얘네들 MONEY' 강렬한 첫 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하무인 고교생 역할로 연기 도전

[박재덕기자] 걸그룹 AOA의 찬미가 '얘네들 MONEY'에서 안하무인 고교생으로 첫 등장했다.

16일 첫 공개된 웹드라마 '얘네들 MONEY'(극본/연출 박선재) 1회에서는 천하금융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돈에 울고 웃는 고교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찬미는 럭셔리한 스타일로 무장한 학생회장 금혜라 역으로 분해 도도하고 까칠한 면모를 드러냈다.

혜라는 가난한 친구들에게 "주제에 맞게 입고 다녀라"며 비아냥거린 것은 물론, 빈털터리가 된 단짝친구 보람(정다빈 분)의 자존심까지 건드리며 금손(차학연 분)과 기싸움을 펼쳤다. 급기야는 보람의 머리채를 잡고 난투극을 벌이며 안하무인 기질을 드러냈다.

걸그룹 AOA의 찬미는 '얘네들 MONEY'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그 동안 갈고 닦은 연기실력으로 똑 부러지는 악역을 실감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얘네들 머니?'는 천하금융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6부작 청춘로맨스드라마로, 교내 금융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고교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다. 은행연합회 제작지원, 대홍기획 기획, 컨버전스티비가 제작하며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찬미, 웹드라마 '얘네들 MONEY' 강렬한 첫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