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진영·백성현·딘딘·김풍, 생활 속 숨은 인문학 찾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tvN '동네의 사생활', 22일 오후 7시40분 첫 방송

[김양수기자] tvN이 새로운 인문학 토크 프로그램 '동네의 사생활'을 론칭한다. MC는 정진영, 백성현, 김풍, 주호민, 다니엘, 딘딘이다.

오는 22일 화요일 오후 7시40분 첫방송하는 tvN '동네의 사생활'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인문학 이야기를 나누는 교양 토크 프로그램. 늘 지나다니는 익숙하고 흔한 동네나 유명한 장소에 묻혀 상대적으로 주목 받지 못했던 장소의 숨은 인문학 이야기를 찾아낼 예정이다.

MC 정진영은 인문학의 세계를 소개할 안내자로 활약하며, 백성현은 어려운 인문학도 쉽게 풀어주는 역할을 맡는다. 김풍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야매 인문학을 전하고, 주호민은 작가다운 촌철살인 멘트로 인문학 포인트를 짚어줄 계획이다. 다니엘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을 잘 아는 해외파 인문학 도우미로, 딘딘은 인문학 지식이 풍부하진 않지만 호기심 넘치는 인문학 입문자로 활약한다.

제작진은 "정진영, 백성현 등 토크쇼에서 볼 수 없었던 분들의 새로운 면모뿐 아니라 김풍, 주호민, 다니엘, 딘딘 등 인문학과 색다른 케미를 낼 수 있는 분들을 섭외했다. 인문학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시청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인문학은 어렵고 지루하다는 편견을 깰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진영·백성현·딘딘·김풍, 생활 속 숨은 인문학 찾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