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마켓,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할인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1+1 패키지 단독 구성 총 250세트 선봬

[장유미기자]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또 G마켓은 1+1 패밀리세트 단독 구성, 베스트셀러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그 동안 프리미엄 딜 코너인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여왔다. 이번에는 김장철을 맞아 삼성의 인기 김치냉장고를 판매한다.

먼저 G마켓은 2일 오전 10시부터 '1+1 패밀리세트' 패키지를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5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각 50세트씩 선보이며 제품을 각각 지정한 주소로 따로 배송해주기 때문에 엄마와 딸, 친구와 함께 구매해도 좋다. 특히 패키지 구매 시 최대 할인 금액에 제한이 없는 '20% 할인쿠폰'도 증정해 각각 따로 두 대를 구입할 때보다 최대 2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대표 패키지 구성으로는 '최신형 3도어(327L)+컬렉션 시리즈 1도어(280L)'와 '최신형 3도어(327L)+대용량 4도어(505L)' 등이 있다. 또 삼성의 인기 김치냉장고 단품도 G마켓 특가로 판매한다.

G마켓 디지털실 김석훈 상무는 "김장철과 혼수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수요가 증가하는 때에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주부, 신혼부부 등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구성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데다 1+1 패키지 구매 시 배송지를 각각 따로 선택할 수 있는 등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