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야쿠르트, 액상 스틱 커피로 '콜드브루' 인기 잇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겨울 겨냥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출시

[장유미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다음달 1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세계적인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와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쳐 원두부터 로스팅, 제형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을 뒀다.

신제품 '레드'는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다. 국내 최초로 로스팅 날짜를 새긴 커피로 기존 제품 대비 휴대성을 높였으며 신맛을 줄여 보다 마일드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는 로스팅 스티커도 기존 파란색에서 따뜻함을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바꿔 제품의 특징을 시각화했다.

'레드'는 다양한 레시피 적용도 가능하다. 따뜻한 물과 함께 아메리카노는 물론, 우유를 넣어 호주식 라떼인 플랫화이트 등 핫(Hot) 커피 레시피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콜드브루' 고유의 깊은 맛과 향, 신선함은 유지했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겨울철에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아 '레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신선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야쿠르트, 액상 스틱 커피로 '콜드브루' 인기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