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B.A.P, 11월 7일 컴백 확정…두번째 정규앨범 '느와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컴백 스케줄 포스터 공개…다크 콘셉트로 돌아온다

[이미영기자] 그룹 B.A.P가 오는 11월 7일 두 번째 정규앨범 'NOIR'로 컴백한다.

21일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공식채널을 통해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하고 컴백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B.A.P 2nd full album'의 'NOIR Schedule Poster'라는 문구와 함께 검은 배경에 느와르라는 타이틀과 권총의 조준경 안으로 의문의 이미지를 조준하고 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10월 25일, 26일, 27일 세 차례에 걸쳐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고, 28일에는 단체 티저, 앨범 커버 이미지,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다. 이어 11월 1일부터 2일에는 멤버별 개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와 3일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6일 컴백 카운트다운 V 라이브를 마지막으로 7일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B.A.P는 이번에 오픈된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기점으로 컴백일까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B.A.P는 데뷔때부터 'WORRIOR', 'ONE SHOT' 등 독보적인 강렬한 콘셉트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만큼 다시 한 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 예고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A.P, 11월 7일 컴백 확정…두번째 정규앨범 '느와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