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네시스-미쉐린 가이드,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식문화 발전 위한 다양한 협력 추진키로

[이영은기자] 미쉐린코리아는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와 세계적 레스토랑 및 호텔 평가서인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 발간을 위해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다음달 7일 예정된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출간행사 및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공동 진행한다. 또 서울의 미식문화 발전에 함께 기여하고 협력할 계획이다.

미쉐린 가이드는 프랑스 타이어 제조사인 미쉐린 그룹에서 110여년 전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식당과 숙소에 관련된 정보를 담아 무료로 배포하며 시작됐다. 서울편은 글로벌 에디션의 28번째 가이드북으로 내달 첫 발간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국내에서 진행될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미쉐린 가이드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접목시켜 제공할 예정이다.

김보형 미쉐린코리아 사장은 "제네시스와의 파트너십으로 국내 고객들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라 선 서울의 다채로운 미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됐다"며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진행할 다양한 미식관련 마케팅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다음달 출범 1주년을 맞는다. 제네시스는 현재 국내 판매 중인 G80, EQ900 두 차종에 미쉐린 타이어를 장착하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네시스-미쉐린 가이드,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