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샘, 온라인으로 만나는 믹스&매치 부엌 스타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키친바흐’ 홈페이지서 신청서 작성하면 3일내 방문상담 서비스

[유재형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상담 신청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가정으로 방문해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는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을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믹스&매치 부엌 스타일은 회색, 흰색 등 2016년 트렌드 색상을 반영한 상품으로 부엌가구 키친바흐부터 바닥재, 조명, 소품 등을 조합해 공간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키친&바스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하면 3일 이내에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블&그레이' 컨셉은 클래식스타일의 ‘키친바흐 맨하탄’ 제품에 천연대리석 느낌의 화이트 마블타일과 헤링본 패턴의 바닥재를 조합했다. 또 깔끔한 흰색 부엌가구에 거친 콘크리트 느낌의 벽 판넬을 조합한 '화이트&콘크리트' 컨셉과 회색 부엌가구에 우드컬러 벽판넬을 조합한 '내추럴&그레이' 컨셉도 있다.

한샘은 믹스&매치 부엌 스타일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부엌가구를 15% 할인하고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키친바흐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스위스 명품 프랑케 후드 3종을 30%할인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무늬목 식탁을 50%할인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 온라인으로 만나는 믹스&매치 부엌 스타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