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잇세컨즈, 中 상하이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숍인숍 형태로 한국 브랜드 입점…GD 2차 콜라보 제품 공개

[이민정기자]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중국 패션 1번가에 출사표를 던졌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중국 상하이시 화이하이루 중심부에 에잇세컨즈의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에잇세컨즈 상하이 1호점이 들어서는 화이하이루는 동서 방향으로 약 5km에 달하는 거리에 자라, H&M,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는 물론 명품, 스포츠, 주얼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총집합돼 있다.

오는 30일 오전 8시 8분 그랜드 오픈하는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에 약 1천100평에 달하는 매장으로 에잇세컨즈 브랜드 제품 외에도 숍인숍 형태로 K-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한국 브랜드가 함께 입점된다.

함께 입점되는 브랜드는 코스메틱, 액세서리, 문구, 캐릭터 상품, F&B 등 분야의 7개 브랜드로 '레미콘', '10X10', '스틸러&뮤지크', '반디네일', '누누핑커스', '토이리퍼블릭', '크렁크'다.

에잇세컨즈는 상하이 매장 오픈에 맞춰 GD(지드래곤)와의 2차 콜라보 제품도 공개한다. 에잇 바이지드래곤(8 X GD)과 에잇 바이지디스픽(8 X GD'S PICK)으로 출시되는 GD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GD의 시그니처타투, 드래곤 자수 등을 디자인으로 적용한 다양한 상품이 포함돼 있으며온ㆍ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앞서 지난 8월 한중 양국에서 동시에 활동하는 에잇세컨즈 모델로 GD를 선정한 바 있다. GD는 모델로 활동하는 것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했다. 지난달 12일 판매를 시작한 GD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현재까지 4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에잇세컨즈 상하이 매장은 그랜드 오픈에 맞춰 매시간 8분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8개 브랜드의 릴레이 이벤트, 디지털 룰렛 형식으로 진행하는 빠빠빠(888) 행사와 888위안(RMB)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증정 이벤트 등 중국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30일 명동에도 에잇세컨즈 명동 2호점을 오픈한다. 에잇세컨즈 명동 2호점 역시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29일 오후에는 매장 개점을 앞두고 GD 콜라보 제품의 런웨이 무대를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박철규 상품총괄 부사장은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하나의 패션 매장이 아니라 K스타일을 보고, 느끼고, 경험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K-팝, K-푸드를 넘어 중국 소비자들이 환호하는 K-패션의 성공 신화를 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잇세컨즈, 中 상하이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