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16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 24일 결승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불건전한소환사명'과 '오뉴월'의 대결…올스타 매치 등 행사 진행

[박준영기자]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KeSPA)가 주관하며 아프리카TV가 방송을 맡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공식 여성 아마추어 대회 '2016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이하 레이디스 배틀)' 결승전이 오는 24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결승전에 진출한 팀은 '불건전한소환사명'과 '오뉴월'이다. '불건전환소환사명'은 스프링 시즌 우승팀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지만 여성 유일 챌린저 티어 '송화양' 최송화가 속한 '오뉴월' 역시 만만치 않은 실력을 자랑하기에 승부를 예측하기 어렵다.

'레이디스 배틀' 결승전을 맞아 현장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레이디스 배틀 해설진인 김동준과 BJ 로이조가 선정한 올스타 매치가 진행된다. 두 해설진은 이번 대회 출전 선수 중 5명씩 선별, 김동준 팀과 로이조 팀으로 나눠 단판 경기를 치른다.

또한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줌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며 아프리카TV 전자오락 페이스북에서는 승자 예측 이벤트를 시행한다. 경기는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 선착순 번호표를 배부할 예정이다.

'레이디스 배틀' 결승전은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6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 24일 결승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