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영원,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부문 3년 연속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비자 기대수준·인지품질·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 획득

[이민정기자]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웃도어의류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면대면 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평가한 지수다.

영원아웃도어는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영원아웃도어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를 적용한 'VX재킷'을 비롯해 차별화된 기술력이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 및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을 론칭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대표성, 공신력 및 신뢰성을 두루 갖춘 NCSI에서 3년 연속 1위를 했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에 디자인을 더한 아웃도어∙스포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탐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원,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부문 3년 연속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