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잇세컨즈,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과 협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트리트 힙합 시장 개척…보머재킷·비니 등 '핫아이템' 선보여

[이민정기자]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글로벌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이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며 관련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노나곤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이 선보인 힙합 감성의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다.

에잇세컨즈는 노나곤과 협업을 통해 국내 스트리트 힙합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는 것은 물론 1020세대 일부에 한정된 트렌드를 볼륨화 및 대중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리트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노나곤과 에잇세컨즈 캐주얼의 볼륨성이 합쳐져 스트리트 힙합 스타일을 보다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노나곤의 인기상품인 MA-1 보머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 니트를 비롯해 레깅스와 비니 등에 이르기까지 총 14개 스타일의 제품을 새롭게 개발 및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에잇세컨즈와 노나곤을 의미하는 숫자 8과 9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에중점을 두고 개발했으며 노나곤의 대표적인 모티브인 NN9N 로마자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숫자 8을 결합하고 각자의 고유한 시그니처를 새롭게 개발했다.

에잇세컨즈 정창근 상무는 "에잇세컨즈가 스트리트 패션을 대표하는 노나곤과 만나 브랜드의 자산이 될 새로운 디자인과 그래픽을 개발하고 상품을 다양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글로벌 편집매장에서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던 노나곤의 감성을 에잇세컨즈에서 똑같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잇세컨즈,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과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