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신규 BI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6일과 7일 양일간 경북 경주서 전국 본선대회 진행

[박준영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오는 9월6일과 7일 양일간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장애학생 e페스티벌'은 넷마블이 국립특수교육원,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주최하는 특수학교(급) 장애학생 대상 정보화대회다. 지난 2009부터 작년까지 '전국특수교육 정보경진대회 및 전국장애학생 e스포츠대회'라는 명칭으로 진행됐다.

넷마블은 "긴 이름으로 인해 인지가 어렵다는 의견을 수렴해 올해 초부터 대회 위상에 걸맞은 통합브랜드를 개발했다"며 "장애를 넘어 꿈과 희망을 공유하는 '모두의 축제'를 모토로 대한민국 장애학생 대표행사의 위상 및 가치와 함께 장애학생과 가족, 시민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신규 BI 제작 배경을 설명했다.

올해는 지난 5월31일부터 7월8일까지 전국 시·도 지역예선을 통해 e스포츠 대회 163개팀, 정보경진대회 235명의 학생이 '2016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본선 진출 티켓을 획득했다.

서장원 넷마블 경영전략담당 상무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이 게임을 통해 우정과 교류를 나누고 신체적 정서적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애학생들의 최고 축제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경주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신규 BI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