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니모리, 韓 최초 세포라 유럽 전역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개국, 825여개 매장 입점…"유럽 내 K-뷰티 열풍 주도할 것"

[장유미기자] 토니모리가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에 론칭을 성공했다.

16일 토니모리는 지난 13일과 14일 한국 브랜드 최초로 전 세계 세포라 매장을 대표하는 프랑스 샹젤리제 매장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뷰티 열풍을 주제로 한 이벤트에서 토니모리는 해외 진출 현황에 대한 프레스 컨퍼런스, 브랜드 부스 운영 및 포토콜, K-POP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토니모리 세포라 론칭은 유럽 전 국가(14개국, 825개 매장)에 한국 브랜드 최초로 입점된 사례로, 토니모리와 세포라 유럽 본사가 적극 협의한 끝에 2년 여간 준비하며 진행됐다.

릴리안 비노 세포라 유럽 부사장은 "토니모리 제품은 유니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력으로 유럽 내 2030 젊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입점 후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이미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팬더의 꿈 쏘쿨 아이스틱 등 인기 품목이 품절 되는 등 반응이 뜨거워 앞으로도 더욱 발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세포라 유럽 전 국가에 토니모리가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입점,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 및 홍보, 마케팅을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폴란드, 포르투갈, 그리스 등 총 14개국, 825개의 세포라 매장에 초도 발주량 100만개 이상(763만 5천103유로, 한화 100억원 상당)에 달하는 규모로 입점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韓 최초 세포라 유럽 전역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