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체험하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세대 프리우스·RAV4 하이브리드 등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시승 행사

[이영은기자] 토요타 브랜드는 4세대 프리우스 론칭을 기념해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는 23일, 24일, 30일 3일간 진행되며, 전국의 9개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올해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에 추가된 4세대 프리우스와 SUV RAV4 하이브리드에 대한 상품 설명과 시승 경험을 제공한다.

시승을 통해 얻은 연비는 자동으로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에 응모되며, 높은 연비를 낸 참가자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품도 제공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토요타의 운전자 교통안전 프로그램인 TDC(TOYOTA DRIVER’S COMMUNICATION)도 함께 진행한다.

TDC는 전문 강사를 통해 운전시 사각지대 체험, 음주 유사 보행의 가상체험, 어린이 시야 체험 등 실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상황에 있어서 안전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토요타 고유의 안전 프로그램이다.

토요타 관계자는 "올해 4세대 프리우스와 RAV4 하이브리드의 출시를 통해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 확대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저변확대를 위해 이번 시승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체험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