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 현대차 고객과 만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서 강연, 26일까지 희망 고객 모집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을 초청해 커피에 대한 철학과 인생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현대차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고객들을 초청해 명사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행사 '휴먼 라이브러리 1월: 폴 바셋(Paul Bassett)'을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휴먼 라이브러리'는 현대차가 지난해 시작한 이래 매월 다양한 명사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는 이벤트. '도서관에서 책을 읽듯 사람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지식과 경험, 가치관 등을 공유한다'는 의미로 마련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휴먼 라이브러리'에는 지난 2003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WBC)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수상한 바 있는 호주 출신의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이 명사로 초청된다.

폴 바셋은 이번 강연을 통해 바리스타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와 집에서 쉽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 커피에 대한 철학과 인생, 에스프레소 추출 시연 및 시음 등 다양한 이야기와 볼거리로 참석한 관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 현대차 고객과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