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뉴발란스, 신학기 가방 '3D 백팩'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D로 입체감 살려

[정명화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입체감(3D) 있는 모양과 듀얼 사이즈를 비롯한 3가지의 주요 기능이 포함된 신학기 신제품 '3D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방 측면의 지퍼를 열면 수납 공간이 늘어나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사이즈(Dual size)' 기능을 갖췄다. 더불어 가방 내부에는 신발을 휴대할 수 있는 '탈 부착 파우치(Detachable shoes bag)'가 있어 가방 내부의 오염 없이 신발을 보관할 수 있다.

또 '디바이스 포켓(Device pocket)'은 어깨끈에 위치해 모바일 기기나 보조배터리, 거울 등 자주 사용하는 간단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으며, 이어폰홀을 통해 좀 더 편리한 음악감상을 가능하게 해 준다.

이 밖에 가방 앞주머니에는 별도 휴대가능한 다용도 포켓이, 가방 후면에는 비밀스런 수납을 할 수 있는 '히든 포켓(Hidden pocket)'을 내장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다.

뉴발란스는 신학기 백팩인 3D 백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3D 백팩과 관련된 퀴즈의 힌트를 확인한 후, 네이버 검색창에 정답인 '뉴발란스 3D 백팩'을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1명에게 3D 백팩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내년 1월 6일, 200명에게 NB 미니 월렛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발란스의 신학기 가방 3D 백팩은 레드, 블랙, 그레이, 그린, 네이비 총 5가지 컬러로 가격은 11만9천원이며, 1월 8일부터 3D 백팩 구매 시 선착순으로 NB 미니 월렛을 증정한다.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www.nbkorea.com),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발란스, 신학기 가방 '3D 백팩'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