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커피전문점 가격 오르는데… '맥카페' 가격 인하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맥도날드, '맥카페' 새 단장…커피 제품 최대 600원 인하

[장유미기자] 맥도날드가 오는 29일 자사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é)'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27일 발표했다.

맥도날드는 기존의 진중한 분위기의 커피 전문점과는 달리 바쁜 일상 속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맥도날드만의 커피 브랜드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맥카페를 새 단장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맥도날드는 컵 디자인을 화사하고 톡톡 튀는 오렌지색으로 바꿔 입혔으며, 뚜렷한 개성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배우 유아인을 맥카페 모델로 선정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여기에 비싼 커피가 곧 좋은 커피라는 통념에서 벗어나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인하했다.

우선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커피 제품들의 경우 기존에 미디움 사이즈만 제공하던 것에서 스몰 사이즈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사이즈를 다양화했다.

특히 카페라떼 스몰 사이즈는 1천800원이라는 가격에 출시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스몰 사이즈 역시 각각 1천500원과 1천8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다른 커피 제품들도 최대 600원까지 가격을 인하한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맥카페를 더욱 부담 없는 가격과 새로워진 모습으로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전문점 가격 오르는데… '맥카페' 가격 인하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