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은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 최대 40명이 함께하는 대전장, 긴장감 넘치는 콘텐츠 등으로 전투의 묘미를 잘 살린 모바일 게임이다.

먼저, 1월 3일 하루 동안 '삼국무신'의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 게임 캐시인 300원보와 7성강림 10개를 100% 제공하며, 일정한 조각을 수집하여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조각 수집' 이벤트도 동시에 병행할 예정이다.

또한, 보스를 처치할 경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비 Boss 이벤트'와 일정 금액을 충전 시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충전 이벤트', 매일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국무신'의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lkYJxs)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GSG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톡>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