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작 액션RPG ‘천투 for Kakao’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천투온라인’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액션 RPG ‘천투 for Kakao’ 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천투 for Kakao’는 ‘천투온라인’의 카카오 게임하기 연동 버전으로,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천투온라인’ 은 구글 플레이의 올해를 빛낸 추천 게임에 선정되었고 누적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액션 RPG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천투 for Kakao’ 는 화려하고 빠른 스킬 콤보와 통쾌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액션을 느낄 수 있고 실시간 PK,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매주 진행되는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이 특징이다.

한편, ‘천투 for Kakao’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 로그인 시 인기 웹툰 작가 가스파드의 ‘선천적 얼간이들’ 스티콘을 지급하며, 40명 친구 초대나 첫 결제 또는 전투 단계 청동 5단계를 달성 시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또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002kaka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엠톡>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작 액션RPG ‘천투 for Kakao’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