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어드벤처’,리워드 연계한 콜라보 강화
2014.12.26 오후 5:06
그램퍼스(대표 김지인)은 자사의 모바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에 대해 다양한 제휴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한다.

‘빙고어드벤처’는 밴드게임 플랫폼에서 선행게임으로 11월 말 오픈한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처와 콜라보레이션을 넓혀나가고 있다.

오픈과 함께 진행되었던 인터파크쇼핑과의 제휴에서는 총 6만명에게 실제 인터파크쇼핑의 쿠폰 총 1억원 규모가 발행되었으며, 올해 말까지 진행되고 있는 VOD서비스 ‘빙고(VING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총 2만명의 게임유저에게 ‘빙고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보면 빙고어드벤처의 게임 내 리워드 섹션을 통해서 게임을 즐긴 유저들이 쇼핑서비스의 현물 쿠폰이나 온라인 영화 관람권 등을 받아가는 형식이다. 빙고게임을 통해서 발생한 빙고포인트의 사용을 통해서 ‘쇼핑쿠폰’, '빙고 영화 관람권’등을 획득하고, 실제 리워드까지 연결시키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앞으로 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를 진행하여 게임을 즐기는 실제 유저가 다양한 리워드를 동시에 누리게끔 확대할 예정이다.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는 “2015년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처와 펼치는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넓히는데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빙고어드벤처’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bit.ly/bingoadventure), 밴드 게임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bit.ly/bingonaver)<엠톡>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