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레이드헌터’, 전 세계 동시 서비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드로이드 ∙ iOS 모든 유저 대상 이벤트도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체 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의 안드로이드 ∙ iOS 버전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레이드헌터’는 200여 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 게임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레이드헌터’는 2D 그래픽과 3D 전투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유저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달 27일 ‘레이드헌터’의 안드로이드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19일에는 iOS 론칭까지 무사히 마쳤다.

이 회사는 글로벌 출시에 맞춰 ‘좋아요’를 누르면 무기 뽑기 티켓 5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는 25일부터 총 합산 2500레벨 달성 시 10,000골드를, 2700레벨 달성 시 스태미너 포션 3개와 소울 포션 3개를 증정하고, 3000레벨 달성 시 뽑기 티켓 2매를 지급한다.

iOS 유저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먼저 총 합산 1500레벨 달성 시10,000만 골드를 지급하고, 1700레벨 달성 시 스태미너 포션 3개와 소울포션 3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2000레벨 달성 시 뽑기 티켓 2매를 선물한다. 더불어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에게 스태미너 회복 확률이 상승하는 일요일 이벤트 효과가 적용된다.

론칭 기념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엠톡>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이드헌터’, 전 세계 동시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