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4월에 개봉하는 영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역린

현빈은 정조 역을, 정재영은 왕의 서가를 관리하는 상책 갑수역을 맡았다. 조정석은 살인을 위해 길러진 청부살수 을수로, 박성웅은 금위영 대장 홍국영으로 분했다. 지난 2012년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신인상을 휩쓴 정은채는 왕의 의복을 관리하는 세답방의 궁중나인 월혜 역을 연기한다

연출:이재규/ 출연:현빈·정재영·조정석·조재현·박성웅·한지민·정은채/ 개봉:4월30일

◆ 표적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와 '7번방의 선물'로 연이어 '천만 영화'를 내놓은 배우 류승룡이 본격적인 액션 연기에 도전했다. 살인 사건에 휘말린 남자 주인공 여훈으로 분해 신선한 감흥을 안길 전망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떨쳐 온 유준상, 연기력과 미모를 모두 갖춘 중년의 여배우 김성령, 영화' 수상한 그녀'로 흥행 바람을 탄 이진욱 등 탄탄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연출:창감독/ 출연:류승룡·유준상·이진욱·김성령 ·조여정·조은지·진구/ 개봉:4월30일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 분)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그러나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이에 해리 오스본(데인 드한 분)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민다.

연출:마크 웹/ 출연: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제이미 폭스·데인 드한·샐리 필드/ 개봉:4월24일

◆ 방황하는 칼날

문자 속 주소대로 찾아간 곳에서 상현은 소년들에게 성폭행을 당하며 죽어가는 수진의 동영상을 보며 낄낄거리고 있는 철용을 발견한다. 이성을 잃고 우발적으로 철용을 죽인 상현은 또 다른 공범의 존재를 알게 된 후 무작정 그를 찾아 나선다. 살인 사건의 담당 형사 억관(이성민 분)은 철용의 살해현장을 본 후 상현이 범인임을 알아차리고 그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일본 유명 작가 히가시노 게이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출중한 연기력을 뽐내 온 배우 정재영과 이성민의 조합이 기대를 얻고 있다.

연출:이정호/ 출연:정재영·이성민·서준영·김대명/ 개봉:4월10일

◆ 한공주

영화는 개봉 전부터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지난 2013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뒤 CGV무비꼴라쥬상과 시민평론가상을 수상했다.

제13회 마라케시국제영화제와 제43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서 각각 대상 격인 금별상과 타이거상을 거머쥔 바 있다. 프랑스 도빌아시아영화제에서는 심사위원상·국제비평가상·관객상 3관왕을 달성했다. 

연출:이수진/ 출연:천우희·정인선·김소영/ 개봉:4월17일

◆ 백프로

영화는  캐스팅 소식을 알린 지 햇수로 4년 만에 관객을 만나게 됐다. 이번 작품은 윤시윤이 해병대 자원 입대 전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작품이 될 예정. '국민 남동생' 여진구는 앞서 선보인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속 강렬함과 다른 귀여운 모습을 선보인다.  

박상면이 여진구의 아버지 역으로 출연하는 것을 비롯해 배우 천호진과 이경영, 이병준과 이원종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연출:김명균/ 출연:윤시윤·여진구·천호진·이경영·박상면/ 개봉:4월3일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4월에 개봉하는 영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