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곽현화 "에로 영화 순기능 有…나 역시 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싸우는 장면, 100% 연기였다"

[권혜림기자]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에 출연한 곽현화가 극 중 기 센 여배우로 분한 것이 순수한 연기였다고 해명하며 에로 영화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0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의 언론·배급 시사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봉만대 감독과 배우 곽현화·성은·이파니가 참석했다.

페이크 다큐멘터리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에서 곽현화는 실제 입지와 똑같이 개그우먼 출신 배우 곽현화를 연기했다. 예고에 없던 노출 연기를 요구받으면 감독의 뜻에 불응하기도 하고 불쾌감을 안긴 남자 배우에겐 손찌검도 하는 센 성격의 여인으로 분했다. 욕설 연기까지 실감나게 소화했다.

그는 "영화를 본 이들이 입이 거칠고 싸움을 좀 했겠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걸고 말하는데 싸움을 잘 못한디"며 "100% 연기였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다"고 해명했다.

영화 '전망좋은 집'에 이어 영화로 관객을 만나는 곽현화는 "돋보이려 애쓰는 느낌을 절제했다"며 첫 영화와 비교해 달라진 점을 알렸다. 이어 "에로 영화에 장르적 순기능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저 역시 성인이니 에로영화를 볼 때가 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곽현화는 "사춘기에도 남자들만 보는 것이 아니라 부모님이 시골에 내려갔을 경우엔 여자들도 함께 에로영화를 볼 때가 있었다"며 "'젖소부인 바람났네' 같은 영화는 사춘기에 궁금하지 않았겠느냐"고 솔직히 밝혔다.

'아티스트 봉만대'는 에로 영화 현장의 실체를 솔직하게 까발리는 내용의 영화다. 봉만대 감독이 임필성 감독의 에로 공포영화 '해변의 광기'의 에로 신 촬영에 긴급 투입된다는 설정에서 출발한다. 봉 감독이 갑자기 촬영장에 투입된 뒤 여배우들과 벌어지는 일촉즉발의 사건들을 코믹하게 그린다.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과 채널CGV 'TV 방자전'을 연출한 봉만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곽현화·성은·이파니·여현수·이선호 등이 출연하며 오는 29일 청소년관람불가로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곽현화 "에로 영화 순기능 有…나 역시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