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바일족 캠핑]그 밖의 재미있는 놀이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플 '개러지 밴드'

애플 '개러지 밴드'를 이용해 신나는 합주를 즐겨보자. 준비물은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이 만든 악기 연주 앱 '개러지 밴드'만 설치하면 준비는 끝난다. 여러 기기를 하나의 무선 네트워크에 등록한 후 여러 악기로 연주하면 환상적인 음악을 만들 수 있고 만든 곡은 녹음도 가능하다. 초심자는 조작이 다소 어려 워 놀이가 금방 허무하게 끝날 수도 있다. 참, 무선네트워크는 어디서 마련하냐고 묻지말라. 테더링을 하든지 알아서 하자.

삼성 갤럭시 S4

갤럭시S4 유저들끼리 캠핑을 갔다면 그룹플레이 기능으로 여러 사람과 음악을 공유할 수 있다. 갤럭시S4 유저가 2명 이상 모이는 경우는 삼성전자 회식자리여야 가능하겠지만 말이다. 그룹 플레이란 갤럭시S4끼리 연결해 각종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대 8대까지 연결할 수 있다. 한 대의 기기에 저장된 음악을 여러 대의 갤럭시S4와 연결해 동시 재생할 수 있으며, 마치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같이 풍부하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UE 붐

불편한 기능을 빼고 야외에서 손쉽게 고품질 음악을 듣고 싶다면 로지텍 코리아의 UE 붐도 추천할 만 하다. 이 제품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한다. 완충 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2개의 개별 제품을 연결하면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 및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수 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방수, 방오 처리가 되어있어 물은 물론 오염에도 강해 계곡, 산 등 야외 어디에서나 마음 놓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음악 재생과 라디오 기능 외에도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소비자를 위해 제품에 고휘도 LED 조명등을 달아 야간에 손전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바일족 캠핑]그 밖의 재미있는 놀이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