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VM웨어, 다이나믹옵스 인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로 다른 클라우드 플랫폼도 단일 환경서 관리한다

[김관용기자] VM웨어가 클라우드 자동화 및 관리 솔루션 기업인 다이나믹옵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다이나믹옵스는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물리적 인프라, 하이퍼바이저, 아마존 웹 서비스 등 사용자마다 다른 클라우드 플랫폼에서도 워크로드를 자유롭게 프로비저닝하고,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VM웨어는 이번 다이나믹옵스 인수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인수는 향후 VM웨어 고객들이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시트릭스, 아마존 등 다양한 벤더 기반의 플랫폼 상에서 자유롭게 리소스를 관리하고 프로비저닝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VM웨어 'v스피어' 상에서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표준화한 고객들은 앞으로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를 활용해 가상 및 클라우드 리소스의 관리와 통합을 실현할 수 있다.

VM웨어 가상화 및 클라우드 관리 부문 라민 사이어 사장은 "최근 IT 조직의 역할이 서비스 개발자에서 중개자로 변화하면서 다양한 클라우드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며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수용하는 다이나믹옵스의 역량은 VM웨어가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VM웨어, 다이나믹옵스 인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