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뱅 탑, 거미 '미안해요' 뮤비 '과감한 키스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빅뱅 탑(T.O.P)이 오랜만에 컴백하는 디바 거미를 위해 과감한 키스신 열연을 펼쳤다.

탑은 오는 12일 공개되는 거미 4집 'Comfort'의 타이틀곡 '미안해요'에서 랩 피처링을 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에서도 주인공으로 열연을 한 것.

탑은 현재 일본 콘서트와 전국투어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사흘간 강화도, 양평, 안면도 등을 돌며 강행군을 마다하지 않았다.

뮤직비디오에서 탑은 '미안해'라는 말만 남기고 떠난 여자친구 때문에 괴로워하고 방황하며 후회하는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연기했으며, 여자친구로 열연을 펼친 신인 여배우 박 산다라와 과감한 키스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키스신은 지난 연말 콘서트 영상에서 선보였던 지드래곤과의 키스신 이후 두 번째로 탑은 NG없이 한 번에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탑은 여자친구가 자신을 떠나간 진짜 이유를 알게 되면서 오열하는 장면을 연기할 때는 주위의 스태프들도 눈물을 글썽일 정도로 열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탑은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 거미 누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너무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거미 누나의 새 음반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3년 만에 발표하는 거미의 4집 'Comfort' 타이틀곡 '미안해요'는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유로 댄스곡. 기존의 거미가 선보여왔던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곡들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변신이다.

이번 곡을 위해 밤늦게 댄스연습을 하는 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거미는 오는 13일부터 신곡 '미안해요'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탑, 거미 '미안해요' 뮤비 '과감한 키스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