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납량 '레인보우로망스', 공포야? 코믹이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야흐로 잠 못이루는 여름밤이 시작된 가운데 방송가에는 올해도 어김없이 '납량특집'물이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출발은 MBC시트콤 '레인보우로망스'.

극 속에서 아이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가장 무서운 이야기로 대결을 펼치는데 그 이야기들이 무섭다 못해 우습기까지 해 안방극장을 즐겁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극 속에서 보라(황보라)는 핸드폰에 얽힌 괴담을 이야기하는데, 고등학교 때부터 뻥을 쳤던 보라는 어느 날, 지각을 하는 바람에 선생님께 교통사고로 버스가 전복되어 늦었다고 뻥을 친다.

그런데 보라가 뻥친 그대로 사고가 실제로 일어나고, 그 바람에 보라의 친구가 죽게된다.

보라는 사고가 난 곳을 걸어가다가 핸드폰 하나를 주어 쓰는데, 보라가 친구와 통화를 할 때마다 자꾸 '너도 죽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소리가 들려 오싹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현경(엄현경)은 고등학교 때 노래방에 갔다가 노래방에서 삑사리가 나는 바람에 애인 앞에서 망신을 당하고 자살했다는 귀신을 보게 된다.

그 귀신은 노래를 불러서 80점이 넘으면 가만두지 않겠다고 하고 현경은 80점 이하를 받기 위해 고음불가로 노래를 부르는데, 이런 황당한 설정은 공포보다는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납량특집 '레인보우 로망스'는 23일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이지영 인턴기자 jy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납량 '레인보우로망스', 공포야? 코믹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