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 파리서 26F/W 컬렉션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 시티' 컬렉션⋯미국 라스베이거스서 영감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쇼를 통해 26 가을·겨울(F/W) 컬렉션 '신 시티'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파리 패션쇼에서 선보인 드롤 드 무슈 26F/W 컬렉션 '신 시티'. [사진=코오롱FnC]
파리 패션쇼에서 선보인 드롤 드 무슈 26F/W 컬렉션 '신 시티'. [사진=코오롱FnC]

지난달 22일 열린 파리 패션쇼에서 공개한 26F/W 컬렉션 신 시티는 빛과 화려함, 아메리칸 드림을 상징하는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영감받았다. 라스베이거스는 오랜 시간 영화와 스포츠, 대중문화가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도시로, 드롤 드 무슈는 이러한 도시의 이미지를 브랜드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1970~80년대 라스베이거스를 배경으로 마피아 세계를 그린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영화 카지노에서 착안, 마피아 인물들의 복장에서 드러나는 정제된 테일러링과 실루엣을 컬렉션 전반에 반영했다.

또 세계적인 복싱 빅매치가 지속적으로 개최돼 온 라스베이거스 대표 호텔 시저스 팰리스의 스포츠 쇼 문화에서도 영감을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스포츠적 요소와 테일러링을 결합한 구성으로 시즌 무드를 확장했다. 여기에 라스베이거스의 권력과 럭셔리 이미지를 상징하는 플라밍고 호텔의 분위기를 반영해 컬렉션 전반에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드롤 드 무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라스베이거스라는 도시가 지닌 화려함과 에너지를 브랜드만의 시선으로 풀어낸 시즌"이라며 "파리 패션쇼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하이엔드 스트리트 웨어의 방향성과 무드를 선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 파리서 26F/W 컬렉션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