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디즈니+, 마블 시리즈 '원더맨' 등 신작 공개 [콘슐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마블 텔레비전 '원더맨'·코미디 영화 '보스'·'스프링스틴: 광야의 노래' 등

콘슐랭(콘텐츠+미슐랭)은 영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작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소개하거나 이슈를 짚어보는 아이뉴스24의 코너입니다.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까지 영상 콘텐츠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개합니다.[편집자]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가 신작 콘텐츠를 공개했다. 마블 텔레비전 오리지널 시리즈인 '원더맨'을 비롯한 코미디 액션 영화 '보스', 영화 '스프링스틴: 광야의 노래' 등이 이름을 올렸다.

로튼 토마토 93%⋯마블 블랙 코미디 '원더맨'

원더맨 포스터 이미지. [사진=디즈니플러스]
원더맨 포스터 이미지. [사진=디즈니플러스]

먼저 디즈니플러스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마블 텔레비전 오리지널 시리즈 '원더맨'을 공개했다. 원더맨은 슈퍼히어로 영화의 주인공 원더맨 역에 캐스팅되기 위해 꿈을 좇는 사이먼 윌리엄스와 슈퍼 스타-슈퍼히어로 탄생 과정을 위트 있게 꼬집는 블랙 코미디다.

이야기는 꿈을 향해 고군분투하는 사이먼과 그의 앞에 예기치 않게 나타난 조력자 트레보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초능력보다 현실의 불안과 욕망이 앞서는 두 인물의 관계는 거대한 세계관이나 액션 대신 인물 감정과 선택에 집중하며 히어로 서사를 색다르게 확장한다.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사이먼과 트레보가 만드는 브로맨스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와 아이언맨 3,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벤 킹슬리가 선보이는 호흡은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작품의 중심을 잡는다.

원더맨은 공개 전부터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했다. "로키 이후 최고의 TV 시리즈", "마블 드라마가 어떤 모습일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비전" 등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슈퍼히어로 서사에 신선한 웃음과 현실적인 시선을 더한 원더맨은 지금 바로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스'가 되기 싫은 조직원들의 양보 전쟁

원더맨 포스터 이미지. [사진=디즈니플러스]
보스 스틸컷. [사진=디즈니플러스]

코미디 액션 영화 '보스'가 디즈니플러스에 상륙한다.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보스가 되고 싶지 않은 조직원들이라는 신선한 설정을 바탕으로 예측 불허의 전개가 펼쳐진다. 조직의 정점보다 중식당 미미루 전국구 진출을 꿈꾸는 순태(조우진), 조직 내 입지는 탄탄하지만 전혀 다른 선택의 기로에 선 강표(정경호), 누구도 기대하지 않는 판호(박지환), 위장 잠입한 언더커버 경찰 태규(이규형)까지 가세한다.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빈틈없는 앙상블이 더해지며 코미디 진수를 완성한다. 액션과 코미디를 경쾌하게 넘나들며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보스는 지금 바로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광야의 한가운데서 완성된 전설의 목소리

원더맨 포스터 이미지. [사진=디즈니플러스]
스프링스틴: 광야의 노래 스틸컷. [사진=디즈니플러스]

미국 싱어송라이터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음악 세계를 깊이 있게 조명한 영화 '스프링스틴: 광야의 노래'도 디즈니플러스에 합류했다.

이 작품은 브루스 스프링스틴 음악 인생의 결정적 전환점으로 평가받는 1982년 앨범 '네브래스카'(Nebraska)의 탄생 과정을 중심으로 한다.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던 이전 작업과는 달리 네브래스카는 고독하고 절제된 사운드로 삶의 의미를 찾아 방황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스프링스틴: 광야의 노래는 이 앨범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 속에서 야망과 성공, 자기 성찰 사이에서 흔들리던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내면을 섬세하게 포착했다. 그의 음악 세계가 어떤 감정의 흐름을 따라 완성됐는지 풀어낸다.

광야처럼 거칠고 고독한 인생의 한가운데서 브루스 스프링스틴은 어떤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완성했을까. 예술가 내면과 음악이 교차하는 결정적인 순간들을 담아낸 스프링스틴: 광야의 노래는 디즈니플러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즈니+, 마블 시리즈 '원더맨' 등 신작 공개 [콘슐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